모든 일과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려면 어떤 습관이 필요할까

Posted by 아디노
2014. 7. 12. 22:25 Work

생각이 습관을 만들죠.

그리고 쌓인 버릇이 성공하게 합니다.

삶의 좋은 패턴이 된거죠.


우리는 성공을 다양하게 정의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일에서나 건강에서나 모든 면에서 

성취하기 위해서는 계속된 행동이 필요해요.


따라서 매일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아봅시다.



1. 열정과 성실


열정을 가지세요.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 속에 해내겠다는 열정이 있어야 해요. 이것이 없으면 모두 실패합니다. 또한 반대로 어떤 일에 가장 마음이 가고 열심히 하는지 살펴보세요. 그리고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매일의 삶의 버릇이 되어야 합니다.


열심히 일하세요. 성공은 업무를 하면서 점차 달성하게 됩니다. 아무리 쉬운 직업도 헌신하는 마음이 필수적입니다. 열심히 하면 반드시 이득이 있어요.


성공과 실패


2. 하는 분야에 능숙하며 지속적으로 집중하세요.


무엇을 완수하려 마음을 먹든지간에 그 일에 완전히 능숙해지세요. 시간을 들이고 에너지를 쏟아 노력하세요. 다른 많은 사람들과 차별점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겠어요. 그 분야의 최고가 되어야죠.


집중하세요. 살면서 방해물이 너무 많아요. 자신의 목표에 촛점을 맞추는 것은 너무 중요해요. 자꾸 관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집중을 하게되면 성공은 그냥 따라옵니다.



3. 헌신하고 봉사하세요.


하루하루 자신을 헌신하도록 만드세요. 매일 자신이 없고 확신이 없을 수 있어요. 그럼에도 그 일에 자기자신을 밀어넣는거에요. 모든 어려움은 일단 넘으려 하면 사라지게 됩니다. 실패하는 사람과 성공하는 사람의 차이는 안전한 지역에서 나와 해내겠다는 마음으로 도전하는데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세요.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시간을 내어 도와주세요. 다른 사람과 나눌 때 더욱 성공적이며 희망적인 삶을 살 수 있어요. 도움을 받은 사람들도 자신이 배운 것을 다른 이웃에게 실천하게 됩니다.



4. 실천하고 인내하세요.


아이디어가 있으면 바로 실천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생각이 많지만 실행하지 않아요. 성공의 비법은 실체로 만드는데 있어요. 창조적이고 능동적으로 행동하세요.


인내하세요. 매일매일 작은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세요. 약간의 어려움에 포기하기는 쉬워요. 지속적으로 견대내면서 실패를 이겨내고 다시 발전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성공은 실패에서 오거든요.


위에서 지혜로운 습관에 대해 살펴보았어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바로 실천하며 꾸준히 하시길 바래요. 무엇을 하든지 다 잘 되실꺼에요.


2014/07/02 - 새로운 직업과 직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얻으려면

2014/06/28 - 업무에서 수퍼히어로가 되려면

2014/06/25 - 사회적 관계에서 성공하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