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이 가진 놀라운 이득에 대하여

Posted by 아디노
2014. 7. 18. 18:42 Life

웃으면 치료가 됩니다. 

자신의 몸에 천연 약을 만드는거죠. 


친구나 동료와 나누는 웃음을 인생의 기쁨입니다. 


그러나 더 놀라운 비밀이 있어요.

어떤 이득이 있는지 살펴볼께요. 




1. 신체에 주는 이득


웃게 되면 몸을 자극합니다. 지쳐있다면 웃어보세요. 온몸이 깨어나게 됩니다. 기분을 새롭게 합니다. 산소를 들이마시게 되고 엔돌핀을 내보내죠. 행복하게 만든답니다.



또한 감정을 좀 더 좋게 해줍니다. 업무나 학업으로 스트레스를 받게되죠. 시험이나 보고서를 해내야 하니 힘든겁니다. 하지만 친구와 잠시라도 즐겁게 대화한다면 어떨거 같나요? 정말로 기쁜 감정을 갖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면역력을 증진시켜요. 안좋은 스트레스는 신체에서 안좋은 화학물질을 내보내요. 따라서 면역력이 하락하죠. 더 아프게 됩니다. 웃음은 면역시스템을 충전시켜 줍니다. 외부의 질병과 싸울 힘을 갖게 합니다.



정말로 몸을 건강하게 해줘요. 심장에 공급되는 혈압도 낮추어주죠. 심장마비의 가능성도 떨어뜨려요. 스트레스를 덜게 해줍니다. 정말로 힘겨웠던 하루라면 아무 것도 하기 싫어집니다. 그럴때 미소를 지어보세요. 자신이 가진 행복을 다시 생각해보세요. 



펭귄



2. 인간관계를 좋게 해줘요.


다른 사람과의 연결을 쉽게 해줘요. 만약 처음으로 데이트 한다면 정말로 긴장될 겁니다. 신경을 곤두세우지 말고 즐거운 일을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세요. 재미있는 것을 같이 하다보면 친해지게 됩니다. 



같이 웃게 되면 분위기를 좋게 해줍니다. 그리고 자기 자신에 대해서는 자신감이 넘치게 해주죠. 스스로에 대해서도 너그러워진다면 실수에 대해서도 잘 대처하게 됩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대해서도 너그러워진다면 인간관계도 좋아지겠죠. 


2014/07/13 - 사회적 사람이 되기 위해 없애야할 나쁜 버릇

2014/07/11 - 생각보다 자기 자신이 똑똑하지 않음을 알게 될 때

2014/07/03 - 인생 20대에 반드시 해야할 일은 무엇일까

2014/07/01 - 사회적 기술과 인간관계를 향상시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