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낮잠도 편하게 자게만드는 수면 제품

Posted by 아디노
2015. 9. 11. 08:14 Life

아주 짧은 시간 자는 낮잠도 사람의 기분을 매우 좋게 합니다. 


30분 이내의 단지 5분이라도 숙면할 수 있으면 건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통근이나 통학하면서 눈을 붙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시 버스나 지하철에 안으면 잠이 쏟아지죠.


하지만 제대로 잘 수는 없습니다. 너무나 밝거나 머리를 기댈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외국에 아주 신기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편하게 자게 만드는 수면 도와주는 상품입니다.


짧은 낮잠 수면 제품


짧은 낮잠도 편하게 자게만드는 수면 제품


5분이라도 자리에 앉을 수 있다면 머리를 눞히고 눈을 붙이고 싶어집니다. 그럴 때 짧은 시간이라도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OSTRICH PILLOW LIGHT


머리에 쓰는 베개 'OSTRICH PILLOW LIGHT'입니다. Firebox라는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머리 모양이 망가지는 단점이 있고, 사람들이 보기에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건 분명합니다.


편하게 자게만드는 수면 제품


하지만 그러한 사소한 일에 신경쓰지 않겠다면 정말로 좋은 제품입니다. 어디서나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으니까요. 우리나라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THE ORIGINAL OSTRICH PILLOW


그리고 다른 버전의 베개도 있습니니다. 'THE ORIGINAL OSTRICH PILLOW'라는 제품입니다. 머리에 팔을 넣도록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공부하다가 지치면 바로 쓰러져 자도 되겠네요. 이정도면 거의 생활 필수품인데요.


레고 부품으로 인공 사이보스 의수를 만들어 기운 얻은 어린이

시각장애인이 그림을 만지며 미술 감상! 스페인 프라도 미술관의 도전

두바이에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스키 코스가 건설될 예정

거대한 스타워즈 테마 어트랙션,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월드에 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