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CEO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는 샘 알트만(Sam Altman)과 OpenAI를 칭찬

Posted by 아디노
2023. 11. 7. 07:55 Work

Microsoft CEO 사티아 나델라(Satya Nadella)는 샘 알트만(Sam Altman)과 OpenAI를 칭찬할 뿐이었습니다.

지난 3월 마이크로소프트는 회의를 요약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고, 초안 작성 초안을 생성할 수 있는 코파일럿(Copilot)이라는 생성적 AI 도구 제품군을 발표했으며, 5월에는 AI 기반 Bing 브라우저를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했습니다.



OpenAI CEO Sam Altman(왼쪽)이 Microsoft CEO Satya Nadella(R)와 OpenAI DevDay에서 파트너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OpenAI CEO Sam Altman과 Microsoft CEO Satya Nadella는 OpenAI DevDay에서 두 회사의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Nadella는 OpenAI가 '마법 같은 것을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 Microsoft는 ChatGPT를 지원하는 회사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Microsoft CEO Satya Nadella는 OpenAI 최초의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무대에 올라 회사와 CEO Sam Altman에 대해 찬사를 보냈습니다.

OpenAI의 DevDay에서 Altman은 Nadella를 무대에 초대하여 OpenAI와 Microsoft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Microsoft CEO는 Altman과 그의 작업을 승인했습니다.

"첫번째요?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Nadella가 Altman에게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Nadella는 OpenAI의 대규모 언어 모델에 대해 "여러분은 마법 같은 것을 만들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adella의 발언은 Microsoft가 회사에 100억 달러를 추가 투자하여 OpenAI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한 지 거의 1년이 지났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OpenAI의 언어 모델을 사용해 자체 AI 제품을 구축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난 3월 Microsoft는 회의를 요약하고,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고, 초안 작성 초안을 생성할 수 있는 Copilot이라는 생성적 AI 도구 모음을 발표했으며, 5월에는 AI 기반 Bing 브라우저를 모든 사용자에게 출시했습니다.

관계의 일환으로 OpenAs는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하여 AI를 실행합니다.

Nadella는 파트너십에 대해 "궁극적으로 AI의 이점을 모든 사람에게 널리 전파할 수 있게 되는 것"이라며 두 회사 모두 광범위한 청중을 위한 안전한 AI를 구축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알트만 역시 좋은 말을 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기술 분야에서 최고의 파트너십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함께 AGI를 구축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의 좋은 소식은 Microsoft가 OpenAI 모델보다 저렴하고 작은 내부 모델을 만들어 OpenAI에 대한 의존도를 깨려고 할 수 있다는 9월 보고서 이후에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