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Mastercard)는 AI, 암호화폐 등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고 유치하기 위해 창의적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9. 27. 08:16 Work

Mastercard는 AI, 암호화폐 등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면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창의적인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는 기술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를 원합니다.

- 마스터카드는 7개 글로벌 기술 허브에서 기술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 결제 회사는 암호화폐와 AI 분야의 소프트웨어 설계자와 인재를 원합니다.
- Mastercard의 API 담당 EVP인 Oran Cummins는 그곳에서 일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했습니다.




이 결제 대기업은 7개 글로벌 기술 허브에서 개발자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회사는 직장과 업무 문화를 기술자를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Mastercard의 API 담당 부사장인 Oran Cummins는 "첫 번째로 느끼는 것은 이곳이 정말 기술 공간이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받는 첫인상은 그런 것 같아요. 조금 놀랐을 수도 있어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회사에 들어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죠."

Mastercard는 카드 회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오픈 뱅킹 추진의 선두주자이기도 합니다.  (오픈 뱅킹은 은행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또는 API를 공개하여 고객의 동의를 받아 제3자가 금융 소비자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회사는 기술, 제품, 영업, 컨설팅 분야 전반에 걸쳐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술 분야에는 소프트웨어 설계자, IT 및 사이버 보안 전반의 제품 개발자,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 관리자, 암호화폐, 인공 지능 전략 분야의 인재 등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2월 Mastercard는 위험 관리 스타트업인 RiskRecon을 인수하기도 했습니다.

Cummins에 따르면 "출시"되거나 ​​실행될 프로젝트와 코드를 혁신할 수 있는 기회는 기술 전문가들이 회사에 합류하는 데 있어 주요 인센티브입니다.

"마스터카드에는 '규모가 커지지 않으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Mastercard의 오픈 뱅킹 사업 내에서 생산 코드는 하루에 여러 번 공개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수준으로 확장되는 프로젝트와 같은 다른 프로젝트는 출시되기까지 수개월의 개발 및 계획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특혜: 개발자는 애완동물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율의 날'을 얻습니다.

개발자에게도 업무 관련 애완동물 프로젝트를 수행할 시간이 주어집니다.  이를 '자치의 날'이라고 합니다.

한 개발자는 자율의 날을 활용하여 고객 지원 이메일을 자동으로 정렬하고 분류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회사는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Mastercard의 내부 백엔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 대한 "다크 모드" 설정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아직도 그 점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고 있다고 Cummins는 말했습니다.
Cummins에 따르면 Mastercard가 고용하기를 원하는 기술 전문가는 그들이 할 수 있는 것, 제공할 수 있는 것, 조직 내 기준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측면에서 "승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구축할 수 있는 것만이 아닙니다. 미래의 확장을 염두에 두고 구축하는 방식입니다. 유연성을 바탕으로 구축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잘 설계된 소프트웨어를 만들면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매우 빠르게 다각화할 수 있습니다."

Mastercard 기술 채용 공고에 나열된 자격과 책임은 광범위한 기술을 갖춘 다양한 인재 풀을 유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모호하다고 Cummins는 말했습니다.

LinkedIn은 채용을 위한 선도적인 채널이지만, 이 회사는 Handshake(대학생을 위해 설계된 직무 게시판), Built In(기술 직무 게시판), ColorStack(Black 및 Latinx 컴퓨터 과학 학생을 위해 설계된 직무 게시판)과 같은 다른 사이트에서도 공고하고 있습니다.

Mastercard 채용 페이지에 게시된 이전 채용 정보에 따르면 뉴욕에 본사를 둔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급여 범위는 $158,000 ~ $245,000입니다.

개발자는 뉴욕, 더블린, 시드니, 밴쿠버 등 전 세계 7개 기술 허브에서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허브는 마스터카드의 혁신과 협업의 중심지입니다.

예를 들어 New York City Tech Hub는 Flatiron District의 5번가에 위치한 현대적인 다층 사무실입니다.  벽은 살아있는 이끼와 녹지로 덮여 있습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도시 스카이라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사무실 내 이동이 가능하도록 옥상과 발코니는 물론 휴대용 충전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가 있는 구매 가능한 커피 바도 있습니다.

직원들은 원격, 하이브리드 또는 대면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곳에서 일하기" 혜택을 이용하면 연간 최대 4주 동안 어디서나 원격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Cummins는 "금융 서비스 분야에 종사하는 기술 회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문에 들어서자마자 느끼는 분위기이며, 지금도 일상적인 경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