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이민 또는 이주를 고민한다면 지금이 완벽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9. 24. 16:11 Work

뉴질랜드로 이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지금이 완벽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 뉴질랜드가 이민 녹색 목록(Immigration Green List)에 17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추가했습니다.
- 이 역할은 올바른 경험과 기술을 갖춘 사람들에게 거주권으로의 빠른 경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목록에 추가된 작업에는 판금공, 용접공, IT 관리자가 포함됩니다.




뉴질랜드로 이주하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지금이 적기일 수 있습니다.

국가는 지속적인 기술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판금공, 용접공, IT 관리자를 포함한 17개의 새로운 역할을 추가하여 이민 녹색 목록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 목록을 통해 고용주는 그린 리스트 비자를 사용하여 현지인을 채용할 수 없는 경우 전문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직원에게는 빠른 거주권 경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이민 장관 앤드류 리틀(Andrew Little)은 성명을 통해 항공 엔지니어, 교정관, 차량 도장공, 해군 설계사 등이 포함된 새로운 일자리가 추가되어 더 많은 산업 분야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내년부터 ICT, 자동차,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뉴질랜드 근로자를 찾을 수 없을 때 전문 기술 역할을 수행해야 할 경우 그린 리스트 비자 옵션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는 국경이 외국인에게 폐쇄되면서 팬데믹으로 인해 국가가 기술 부족에 직면하면서 그린 리스트에 있는 일자리 수가 계속 증가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을 활용하려는 사람은 특정 규정을 충족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정부 웹사이트에는 "귀하의 역할이 나열되어 있고 필요한 자격, 등록 또는 경험이 있는 경우 즉시 또는 2년 동안 근무한 후에 거주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조치는 뉴질랜드가 팬데믹 이후 경제 활성화를 모색함에 따라 새로운 이민 정책 패키지의 일환으로 나온 것입니다.

Little은 "우리 이민 시스템은 복잡하며 경제 회복을 뒷받침하고 기업이 격차를 메우도록 지원하며 강력한 지역 사회를 성장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