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차고는 사각형이어야 한다는 개념이 바뀌겠네요

Posted by 아디노
2015. 9. 17. 18:03 Tech

네모난 사각형이 아니라 달팽이 모양의 신개념 차고입니다. 기존 고정관념이 또다시 바뀌겠네요.


분명히 사각형의 주차장은 사용하지 못하는 공간이 많습니다. 구석에 빈 곳이 있는 것이죠.


그리고 세련되고 멋진 자신만의 집을 짓는다고 해도 차고는 어쩔 수 없습니다. 그냥 박스 형태의 공간을 별도로 빼내야 합니다.


만약 특이한 차고를 만들어 멋진 지붕만 있다거나 가림막만 있다면 비가 오고 태풍이 불면 차고의 기능을 못하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자동차는 안전하게 보호되는 것이 우선입니다.


자동차 차고 둥근


자동차 차고는 사각형이어야 한다는 개념이 바뀌겠네요


이탈리아 회사인 GazeBox에서 만든 특이한 차고입니다. 공간도 절약하고 멋지고 우아하게 차고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달팽이 같이 둥근 모양입니다. 외부 충격에서 보호하기 위해 벽체 강도도 좋고, UV광의 차단도 잘 되어 있습니다. 여름의 뜨거운 열로 손상되지 않도록 공기 흐름도 고려되어 있습니다.



또한 너무 투명해서 외부에 쉽게 노출되어 눈에 띄리라 생각되시는 분은 사이드에 붙은 패널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히려 외부 사람들이 볼 때 멋지게 보이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LED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서 다양한 색깔로 차를 비추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5종류가 있어서 자기 차에 맞는 크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상부 부분에 태양광 발전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얼마나 유용할지 모르겠으나 주위 이웃의 부러움을 살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