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

Posted by 아디노
2014. 6. 30. 23:41 Life

여러분은 항상 긍정적인 사람을 만난 적이 없으신가요? 


삶에서 어떤 일이 있더라도 쉽게 헤쳐나가는 듯 보이는 사람을 만난적 없으신가요. 


아마도 그들은 행복하게 사는 법을 알고 있을겁니다. 


이제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몇가지 증명된 확실한 방법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1. 매일 아주 많이 감사하세요.

우리가 감사하면 살 수 있다면 정말로 기쁨이 넘칩니다. 매일 아침에 깨어나고 저녁에 자기전에 감사한 일들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행복



2.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세요.

돈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놀이를 하면 즐겁듯이 자신이 즐기는 일을 하면 인생이 행복해져요.



3. 당신의 시간을 내어 봉사하세요.

자신의 시간과 재능을 가지고 봉사를 하면 좋아요. 자신이 아닌 타인에게 내 관심의 촛점이 옮겨가게 되요. 자신의 문제는 크게 느껴지지 않게되죠.



4. 충분한 운동을 하세요.

육체적 운동은 정말로 효과가 커요. 사람은 몸을 움직여 일하고 행동하도록 되어 있어요. 또한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호으몬이 나와요. 



5. 매일 웃으세요.

매일 웃으며 살고 계신가요? 기분 좋은 일을 찾으며 사시나요? 웃으며 몸에 좋은 호르몬이 나온다잖아요. 미소를 짓기만 해도 지금 있는 그 장소가 더 좋아질거에요.



6. 가족과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만드세요.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면 안되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세요. 서로 보완하는 관계 속에서 스트레스가 줄어들어요. 그들과 오랜 시간 같이 보내면서 많은 것을 공유하게 되요. 힘든 시간에 그들이 도와줄거에요.



7. 때때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바로 위에서 말한 가족, 친구와의 시간과는 다른 면이에요. 조용한 시간에 혼자만의 사색이 필요하기도 해요. 영혼을 재충전하는 거죠. 



8. 기부하세요.

수입에서 10% 정도를 자신이 선호하는 자선단체나 교회에 기부하세요. 자신이 가진 것을 다른 이들을 위해 베푸는 행동은 반드시 좋게 되돌아와요.



9.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세요.

말로는 쉽지만 실제로 하기는 힘들긴해요.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기 쉽죠. 하지만 내가 어떤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지 다시 집중해서 생각할 수 있다면, 다른 이들로 인한 문제는 생각나지 않을거에요.


2014/06/20 - 하루하루 인생을 힘겹게 살게하는 몇가지 실수

2014/06/17 -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궁극의 대화법

2014/06/17 - 당장에 인생을 행복하게 만들 몇가지

2014/03/30 -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는 7가지 과학으로 증명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