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20대에 반드시 해야할 일은 무엇일까

Posted by 아디노
2014. 7. 3. 21:43 Life

지금 20대 청춘을 보내고 계신가요?

인생의 제일 빛나는 시기를 보내고 있군요.

그럼 열정으로 해야할 일들에 대해 알아볼께요.


1. 혼자 여행하세요.

혼자 국내와 세계를 여행하는 경험이 필요해요. 세상을 보는 눈을 키워줘요.


2. 무섭고 스릴넘치는 행동을 하세요.

공중에서 낙하산을 가지고 뛰어내려도 좋고요. 밀림을 행단해도 괜찮습니다.


3. 환경을 바꿔보세요.

어릴때 부터 같은 동네에만 살고 있다면 전혀 새로운 지역에서 살아보세요. 외국도 좋죠. 모든 사람이 다 자신을 아는 동네에서 우물안 개구리처럼 살지말고 전혀 새로운 환경에서 해보지못한 경험을 해보세요.


20대


4. 밤새 놀아도 좋아요.

정규적인 취침이 건강에 좋아요. 하지만 가끔은 밤새도록 깨어있으면 어떤가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늦은밤 같이 이야기하며 노는 시간은 추억이 되어 남을거에요.


5. 요리를 배우세요.

바깥에서 식사를 계속하면 비용이 많이 들어요. 그런 음식도 맛있긴 하지만 미래를 위해서 집에서 만든 음식을 먹는 버릇을 들이세요. 스스로 해먹으며 살아야 합니다.


6. 운동을 하세요.

친구들과 축구, 농구 등 운동을 직접하세요. 자체 리그나 토너먼트를 만들어 해도 좋죠.


7. 위험을 감수하세요.

대담한 목표를 달성하려 노력할때 실패에 따른 위험이 있어요. 하지만 시도도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낫잖아요.


8. 지적 안목을 높이세요.

게임이나 스마트폰만 보지 말고, 책을 열심히 읽으세요. 우리를 성장시켜 줍니다. 통찰력을 높여주어 경쟁에서 이기게 합니다.


9. 바쁘다는 말을 하지마세요.

정말로 바빠서 하는 말이 아니라 귀찮아서 하는 말이죠. 이제는 그런 말은 하지마세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생산적인 일에 집중하세요.


10. 빚을 지지 마세요.

아무리 재능이 있어도 재정적으로 관리하지 못하면 의미가 없어요. 빚이 있다면 없애세요.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돈 관리를 해야 합니다.


11. 가족에 대해 알아가세요.

우리는 생각보다 자신의 가족에 대해 모릅니다. 피상적으로 부모, 형제자매를 알지 말고 그들과 긴 시간을 같이 보내세요. 먼 친척과 만날 기회가 있을때 놓치지 마세요.


12. 오래전 친구를 다시 만나세요.

아주 어릴적 친구를 여러 이유로 못만난지 오래되었나요? 연락해서 정기적으로 만나는 사이로 바꾸세요.


13. 편지를 쓰세요.

오래된 친구에게 편지를 써보세요. 손으로 쓴 편지는 마음을 전합니다. 얼마나 그들이 좋아할지 상상이 되세요?


14. 가까운 친구와 여행을 떠나세요.

편안한 집을 떠나 외지에서 같이 고생하는 경험은 귀해요. 같이 새로운 사건을 겪어보세요. 추억을 만들고 더 가까워지는 겁니다.


사랑


15. 사랑을 하세요.

사랑을 하면 아프기도 하죠. 하지만 외로워도 안좋기는 마찬가지에요. 다른 사람과 사랑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숙하게 됩니다. 아주 기쁜 일과 슬픈 일이 겹치겠지만 그 모든 추억이 행복입니다.


16. 자신의 열정을 찾으세요.

정신적으로 혼란스러운 청소년기를 지나서 20대가 되면 우리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야해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 목표가 무엇인지 모르며 살아갑니다. 자신의 정신적 성숙과 미래를 위해서 내가 하고 싶은 일과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2014/07/01 - 사회적 기술과 인간관계를 향상시키려면

2014/06/30 -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확실한 방법

2014/06/29 - 이른 나이에 은퇴하기 위해 필요한 몇가지 행동방식

2014/06/17 -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궁극의 대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