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ra Move Wireless! 고내구성과 간단한 설계의 자브라 블루투스 헤드폰 발표

Posted by 아디노
2014. 9. 21. 08:43 Tech

자브락가 머리 위로 쓰는 오버헤드 블루투스(Bluetooth) 헤드폰을 새로 발표하였습니다. 바로 'Jabra Move Wireless' 모델입니다. 본체에 스테인리스를 채용하여 야외에서 사용할 때에 문제가 없도록 더 단단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고내구성이면서 더 간단한 설계를 적용한 것입니다. 정말 멋진 지자인이에요. 아... 갖고 싶네요.


Jabra Move Wireless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산뜻한 디자인과 3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검정, 빨강, 코발트의 3가지 색깔입니다. 자브라 말로는요 도시의 밝기와 색채와 어울리게 디자인 했다고 하네요. 취향에 따라 골라 쓰면 되겠네요. 저는 당연히 빨강입니다. ㅋㅋ



조작스위치는 모두 좌우의 하우징 하부에 정리하여 배치했습니다. 음악 재생과 정지는 접속한 스마트폰이나 음악 플레이어를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내장 마이크로는 통화도 가능합니다. 


자브라


무게는 약 150g으로 비교적 경량 모델에 속합니다. 본체에 팔 부위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1m 높이의 낙하시험과 1만번 굴곡시험을 통과하였다고 하네요. 대단한 내구력을 가지고 있네요. 이외에 이어 패드는 쿠션성이 좋구요. 헤드밴드는 때가 잘 안타는 직물소재로 되어 있다네요. 



블루투스(Bluetooth) 규격은 4.0이며 여러 기술적 스펙도 최신식입니다. 내장 배터리로 재생하고 통화가 가능한 최대시간은 8시간입니다. 대기시간만으로 따지면 최대 288시간입니다. 충전은 우리가 많이 쓰는 microUSB를 사용합니다. 블루투스가 안되는 음악 디바이스에도 사용하기 위해서 부속품으로 3.5mm 스테레오 미니 단자 케이블도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개발사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수

스마트폰이 PC 보다 잘되고 편리한 작업은 무엇인가?

소셜미디어 계정을 해킹으로부터 지키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