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조종하는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 by 스페로(Sphero)

Posted by 아디노
2015. 9. 22. 18:31 Tech

올 연말은 환상적일 겁니다. 왜냐하면 12월에 드디어 스타워즈 7편인 포스의 각성이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영화 공개 전에 스타워즈 팬이라면 갖고 싶어할만한 제품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조종하는 드로이드인 스타워즈 Star Wars BB-8의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9월초에 발매되었는데 벌써 전세계적으로 품귀 상태라는 소식인데, 미국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어보입니다. 스마트폰이 조정 장치 역할을 하는 것도 매우 큰 장점입니다.


무게 200g이고 10cm 크기의 작은 장난감입니다. 하지만 첨단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 음성인식으로 목소리에 반응하며, 사용자의 지시 없이도 자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 스페로 Sphero


스마트폰으로 조종하는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 by 스페로(Sphero)


단순히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감정까지 표현합니다. 그러니 어린이 외에 어른들까지 좋아하는 것이겠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영화 스타워즈의 세계에 들어간 느낌을 주기에 더 인기입니다.



앱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계하여 조작할 수 있습니다. 조작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영화 속 장면처럼 홀로그래픽에 의한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합니다.



정말로 스타워즈의 등장 인물이 된 느낌을 줍니다. 고급 장난감이라 할 수 있죠. 비접촉식 충전을 하기에 방에 놓아두기만 해도 다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식품으로도 좋죠. 매우 귀엽거든요.



Star Wars BB-8은 발매 후에 사람들의 관심으로 매우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는 하이테크 장난감입니다. 이제 12월 크리스마스에 나올 영화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Star Wars BB-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의 아마존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